똑똑한 제품구입

네파 패딩(파이어볼 패딩자켓)::30대 남성에게 추천(10만원대)

시간천사 2019. 11. 29.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네파 파이어볼 패딩자켓입니다.

11월 12월이 되니 본격적으로 패딩을 입어야 겠더라구요.

얼마전부터 자기는 경량 패딩이 없다며 "ㅠㅠ" 표정을 짓는 신랑이 불쌍해서 경량 패딩을 사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패딩구입기준>

1.브랜드: 그래도 괜찮은 브랜드가 어딜까 생각하다가, 네파가 왠지 30대 남성한테 잘 어울리는 브랜드 같았습니다. 뭔가 너무 젊지도(아디다스) 그렇다고 너무 올드하지도(블랙야크 등등) 않는 30대에게 적당한 느낌입니다.

2.가격: 가격은 항상 가장 큰 선택 기준입니다. 우선 20만원 안쪽으로 생각했습니다.

 


​네파 사이트에서 보니 가격은 159000원 이네요. 저는 쿠퐝에서 아주 약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정가보다는 약간씩 할인에서 팔더라구요. 근데 너무 싼건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반!드!시!


3.디자인: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입니다. 그리고 패딩 겉면이 고급스러운 재질(?)이라고 할까요, 뭔가 싼티가 나지 않고 고급짐이 뭍어나더라구요.

​뭔가 부들부들하고 무광택이라서 더 이쁩니다.


​안쪽 모습입니다.


​안쪽에 주머니도 있더라구요!

​앞모습


​뒷모습.. (뭔가 좀 무섭네요 ㅋㅋ)


​색은 3가지 종류!

저는 가장 무난한 네이비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엔 경량이라고 하기엔 좀 두껍고, 한겨울철 입기엔 '구스'(털 패딩)가 아니라서 애매하다고 생각했는데,

신랑에게 물어보니 "이거~ 겨울까지 입어도 되겠는데? 따뜻해! 나 무거운거 싫어하자나, 가볍고 좋아~"라고 하더라구요.



저 말을 듣고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역시 내가 며칠간 눈이 빠져라 후기를 뒤져서 가성비 극강을 샀구나!!ㅋㅋ



4.구매평: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1월 말부터 쭉~~ 입고 다닐수 있는 패딩입니다!

5.주의사항: 제가 구입한건 파이어볼 패딩인데, 이 패딩과 아주 비슷하게 생긴 네파 트로이 패딩이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네파 트로이 패딩 보다는 네파 파이어볼 패딩이 디자인 면에서 훨~~씬 이쁜것 같습니다.

구입을 하시게 된다면 두눈 크게 뜨시고 잘 구분 하셔야 합니다. 파이어볼 패딩이 약 5만원 정고 비쌉니다!

(트로이 패딩: 패딩 박음선이 대각선// 파이어볼 패딩:패딩 박음선이 엑스자 형태)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