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매직 식기세척기(열탕소독 가능)6인용-1678P 구입 사용후기-과거의 나야..왜왜왜 지금샀니

시간천사 2020. 9. 19.

안녕하세요^^ ㄴㅏ타낼입니다!

오늘은 SK식기세척기(열탕소독 가능)구입 사용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글을 읽으시면 도움이 될 만한 것들!
1.가격
2.구모델 구입 이유
3.설치방법
4.크기
5.사용방법
6.편리성
7.추천가정

1.가격
제가 구입한 모델은 sk식기세척기-1678P(열탕소독가능) 입니다.

가격은 511,190원 이였네요^^


구모델이지만 최근에 구입한 따끈따끈한 전자제품입니다!

2.왜 sk인가 또 신모델이 아닌 구모델을 구입한 이유

모든 가전제품은 웬만한건 최신이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제가 왜! 2020년도에 2018년에 출시된 이 모델을 샀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절대 가격 때문이 아닙니다! 이유는 바로 건조!!

자동문열림 기능 요 기능때문에 이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요즘 나오는 신제품들은 문이 열리긴하지만 엄청 약간 조금 윗쪽만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거슬렸습니다.

아무리 건조까지 되서 열린다고 하지만 물기가 분명히 있을건데, 눅눅하고 잘못하다간 냄새까지 날듯 합니다. 하지만 sk -1678P는 문이 앞으로 퐉~ 하고 열리지유~❤️

이런식으로 말이죠!

제가 한번 눌러봤습니다! 중간정도는 세척이 끝나고 자동으로 열리고 제가 손으로 당겨서 완전 개방하는 방식입니다.

타 제품들에 비해 정말 많이 열립니다!

3.설치방법
6인용 식기세척기로 빌트인이 아닌 설치형이라는 장점도 구입의 큰 이유중 하나였네요^^

일단 자가가 아니기때문에^^

설치방법은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다 알아서 해주십니다^^

아주 작은 구멍하나 뚫었을뿐 큰 공사(?)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물을 연결하는 구멍인듯 합니다^^

배수관은 옆으로 잘 고정시켜 만들어 주셨습니다^^

4.크기
크기가 왜 중요하냐면 설치 위치때문이죠.
설치형 식기세척기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꼭 크기를 확인하시고 위치를 결정하셔야 합니다-^^ㅠ

최소 높이가 55cm이상 되야 하는데,저희집은 위에 장이 있어서 들어가지 못했네요. 아쉽지만 어쩔수 있을까요ㅠㅠ

5.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조작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전원->세척 선택->작동

엄청 간단하죠?!!

세제는 꼭 고체형 세제를 넣으셔야 합니다. 액체세제 넣으면 a/s... 행..ㅋㅋㅋㅋ

세저넣는 방법은?!


전 이걸 따로 구입했습니다.



반을 잘라서


요렇게 넣어주시고 문을 닫으시면 자연스럽게 인쪽으로 떨어지는 방식 입니다!


6.편리성
제목에서도 아시다싶이, 왜 제가 이걸 지금 구입했을까요. 진짜 편합니다. 제가 깔끔한 성격도 아니고 애기도 키우는 입장이다 보니 설거지 하기가 진짜 힘들었는데

소량이라도 이렇게 넣고 돌리면!! 세상 편함

7.추천가정
-아기있는집(젖병소독 필요 가정 개추천)


-설거지때문에 남편과 실랑이 하는 집(니가해라 로 싸우는집 ㅋㅋㅋ)
-설거지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시간이 없는 맞벌이 가정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