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z 폴드 2 케이스 정품 케이스, 레더 케이스(케이스 유목민 탈출 좀 시켜줘)

시간천사 2020. 10. 28.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Z 폴드2 사은품 입니다!

정말 '갤럭시Z 폴드2'를 구입하고 한달만에 도착한 사은품
차량용 거치대, 고속충전기,삼성정품 가죽케이스 !!!

많이 보고싶었다!!!

자 그럼 갤럭시Z 폴드2의 영원한 숙제인 케이스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Z 폴드2는 참 예쁘지만 제대로된(?) 케이스가 없어서 저를 참 힘들게 했더랬죠.

그래서 사은품으로 삼성정품 구입가 58000원 ㄷ ㄷ ㄷ... 을 선택했죠

쫜~~~ 흠.. 이것이 정령 5.8 가격이란 말인가...

그냥 기본으로 주는 케이스 feel~~ 인데


펼쳤을때 모습입니다!

장점은 두껍지 않음?그나마 디자인 파괴가 되지 않는다??

단점은 보호가 될까? 뭐, 기스는 보호 되겠네요. 하지만 충격은 그다지 흡수하지 못할듯 합니다.

버튼 부분도 잘 맞게 뚫려있네요.


아쉽게도 앞면부 케이스는 없습니다. 왜 안만들었을까요..? 앞면부가 진짜 보호가 필요한 부분인데

저의 갤럭시Z 폴드2 삼성정품 가죽케이스 총평은

그냥 구입할때 구성품으로 껴줘도 됬을만한 아주 기본템
진짜 가죽공방가서 제가 케이스를 만들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핸드폰입니다. 다들 왜 안만들지?? 소비자들이 원하는게.뭔지 알텐데?? ㅠㅠㅠㅠ

이러다가 제가 만들수도..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