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생로랑 립스틱 46호 오랑쥬 뻬르펙토 추천(여자라면 누가 마다할텐가)

시간천사 2020. 11. 4.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은 인생입스틱 입생 립스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짝짝짝짝!!

입생은 여러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립제품으로 유명하죠!

나이 불문 여자라면 모두 100%의 만족도를 느낄수 있는 선물입니다!

왜냐하면



첫번째! 발림성이 부드럽다.
- 입생은 특유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유를 해보자면 아이스크림을 입술에 바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두번째 발색이 좋다.
-막상 입술에 발라보면 색이 내가 원하지 않는 색인 경우가 있죠 ㅠㅠ 하지만 입생은 발색이 엄청 예쁘게 납니다. 뭔가 립스틱이 얼굴색에 맞춰주는 느낌?

세번째 디자인이 아름답다
- 립스틱 디자인이 화려하면서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저는 그냥 들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죠^^

그럼 입생 대표 색깔은 어떤게 있을까요?

 

화면에서도 촉촉함이 보이시죠??

대표적으로 한국 여자들에게 인기 있는 색깔은


46호 오랑쥬 뻬르펙토 입니다!

보통 웜톤을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참 잘어울리는 색이죠!


12호 코랄돌머도 인기있는 색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색은 46호 오랑쥬 뻬르펙토 입니다^^

개봉전엔 항상 두근두근


예쁩니다^^

끝까지 다 올리면 요정도?? 아껴써야겠네요^^


너무 너무 마음에 드는 립!!


이번에 행사를 해서 1.2ml 작은 향수도 함께 왔습니다


아껴서 잘 써야지!!!

나를 위해서, 선물용으로 쵝오!!

아!! 가장중요한걸 잊었네요!!

가격은 46000원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