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이나 치과보험 보장 및 청구방법

시간천사 2020. 12. 29.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은 라이나 치과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하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치아보험이 있다면 치과가기가 두렵지 않죠.

어렸을땐 아플까봐 무서웠고, 어른이된 지금은 돈때문에 무섭네요 ㅠ

다행히 저는 치아보험을 들어놨고 1년이 지난 상황이라 보장금액 전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험금 청구는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우선 보험사에서 필요로하는 서류가 무엇인지 체크해주세요!



우선 저는 면책기간 6개월이 지났고 1년도 넘었기에 한도 금액 모두 보장 받을수 있었습니다.

어금니 : 충치+레진
어금니1: 신경치료+레진

총 72만원비용이 발생했고 그중 60만원을 보장 받았습니다^^

12만원만 내면 됬느니 올마나 다행인지^^

필요서류는

 

요거 한장! 치과에 부탁하시면 됩니다!



나이들수록 보험은 진짜 필요하네요 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