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드향 가격 및 맛(명품과일)

시간천사 2021. 1. 27.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은 레드향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중에 현재 제주도에서 한달살기를 하고 계시는 미니멀 유목민 ,박작가님이 레드향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진짜 얼마나 맛있기에 저렇게 표현하실까? 싶어서 냉큼 구입했습니다.



우왕 도착 했습니다! 제주도에서 직접 배송해주셨네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좋을듯 싶습니다.


크기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오렌지만한 귤이 있네요.



반들반들 윤이 나는데, 생각보다 껍질은 얇습니다.

귤도 껍질이 얇은게 맛있는거 아시죠?

레드향도 껍질이 얇은것 부터 뭔가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맛은 귤과 오렌지의 중간맛이라고 할까요?
오렌지보다는 덜 달지만 슴슴하게 맛있고
귤보다는 상큼한 그런맛?!

어쨌든 물리지 않고 앉은자리에서 5개는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엄청 잘먹습니다.

저도 옆에 앉아서 한 두알 집어 먹었네요.

그렇다면 가격은?

2.6 kg에 23,900원 이였네요.

8개들어 있었으니,

1개당 가격은 2,987원 이네요.

ㅎㄷ ㄷ 한 가격..

과일계의 샤인머스캣급입니다.

아껴먹어야겠어요.

선물용으로, 내입과 가족입을 위한 사치과일로 한번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