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피 음료추천(수험생,직장인,육아맘,주부)-가성비 짱! 레쓰비 그란데 라떼

시간천사 2021. 2. 3.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은 수험생들에게 필수 템인 커피 음료중 가성비 좋은 음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본인이 수험생이거나, 주변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아이를 키우느라 지친 육아맘, 일에 지친 직장인분, 집을 꾸려나가는데 전력투구를 하고 계시는 모든 주부님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저는 공부를 약 2년 정도 해본 경험자로서, 커피는 지루하고 무료한 공부시간을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조력자입니다.

특히 공부는 머리를 써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당은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이죠.

제가 여러 커피를 마셔봤지만, 레쓰비 만한 커피가 없었습니다.

아침에 독서실이나 도서관에 출근(?)을 해서 한모금 마시는 레쓰비의 맛은 소소하지만 짜릿한 행복이였습니다.

보통 레쓰비는 캔음료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찾아보니 이렇게 500 ml 로 나오는게 있더라구요. 시중에서는 안팔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가격은 대략 1000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네요^^



공부를 안하는 제가 요즘에도 시켜먹는 이유는 육아를 하느라 너무 힘든 저를 위해

파이팅 있는 하루를 보내라고 응원차 마십니다.

고맙다 아들아~ 니덕에 맛있는 커피를 먹는구나^^+ㅎㅎ

무엇보다 캔 음료는 쓰레기가 너무 많이나와서 처치 곤란인데, 페트병은 그나마 쓰레기가 덜 나와서 재활용하는데 좀 더 수월합니다.

주변에 공부하는 사람이 있으시다면 커피 선물 어떨까요?

행복해지기 위해서 하는 공부나 일 , 하는중에도 행복하면 더 좋겠죠.

힘든시간을 잘 버틸수 있도록 나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달한 커피선물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