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대 여자 중저가 가방 브랜드/세인트스코트,시슬리,찰스앤키스

시간천사 2022. 8. 8.

20대 여자 중저가 가방 브랜드/세인트스코트,시슬리,찰스앤키스

 

세인트스코트

세인트스코트(st.scott)는 포스트 모더니즘(post modernism)이 문화적 주류를 이루던 1990년대에 클래식한 분위기의 런던 으로부터 깊은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특별하고 기품있는 친근하면서도 클래식한 가치관의 시계는 런던의 포스트 모더니즘 그리고 일본이라는 요소의 문화적 융합을 통해 1990년대 런칭되었고 현재 런던의 촉망받는 신예 디자이너 빅토리아 아노트와 함께 패션 토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 컨슈머에게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이다.

 

시슬리

 

Sisley Paris로 더 잘 알려진 CFEB Sisley는 독립 프랑스 고급 화장품,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및 향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식물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유형과 용도에 따라 보습, 노화 방지, 선케어 및 메이크업을위한 제품을 개발합니다.

<시슬리-소가죽 크로스백,자카드 백,푸시록버킷숄더백 상세보기>

 

찰스앤키스

Charles & Keith Pte. CHARLES & KEITH로 스타일이 지정되고 C&K로도 알려진 Ltd.는 1996년에 설립된 싱가포르의 패션 하우스 및 명품 회사입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37개국에 걸쳐 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찰스앤키스-플립체인크로스백,코아스퀘어푸시록,푸시록버킷숄더백 상세보기>

 

 
 
*본 포스팅에서 정리한 가방의 가격은 쿠팡의 가격을 기준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실제 가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작성한 글이니 무단으로 스크랩, 퍼가는 행동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모든 사진은 쿠팡에 올라와 있는 해당 가방 사진입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