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대 여자 중저가 가방 브랜드/마이클코어스,제이에스티나,폴스부띠끄

시간천사 2022. 8. 10.

20대 여자 중저가 가방 브랜드

마이클코어스,제이에스티나,폴스부띠끄

 

마이클코어스

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유럽의 럭셔리 무드와 미국의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액세서리와 신발, 시계, 주얼리, 의류, 선글라스, 향수 등 패션과 생활을 아우르는 제품군으로 전 세계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클코어스-미디움 메신져백,할리 숄더백,카르멘 스몰 사첼 상세보기>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실존했던 이탈리아의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여왕이었던 프린세스 조반나(Princess Jovanna)를 뮤즈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동시대의 젊고 쿨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선보입니다.

<제이에스티나-SARAH MD토트,FORTE SM 사첼, RUBY SM크로스 상세보기>


폴스부띠끄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는 런던 포토벨로 마켓에서 작은 부티크로 시작하여 독특한 유머와 위트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으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고유의 브리티시 감성은 유지하되 국내 시장에서 어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컨템포러리 컬러를 결합한 시그니처 라인을 제안합니다.

<폴스부띠끄- CHRISTY, 폴스 부띠끄 미니메이지,레이디프레피 상세보기>

 

 

 


*본 포스팅에서 정리한 가방의 가격은 쿠팡의 가격을 기준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실제 가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작성한 글이니 무단으로 스크랩, 퍼가는 행동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모든 사진은 쿠팡에 올라와 있는 해당 가방 사진입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