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자 중저가 가방 브랜드
러브캣,캉골,맥끌라니
러브캣
러브캣(LOVCAT)은 프랑스 파리의 낭만과 사랑스러움을 더한 데일리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러브캣-샤르망 숄더백,리비앙드세끌레,O BASIC 상세보기>
캉골
캉골(KANGOL)은 1938년 영국의 컴브리아 지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캉골 모자의 소재인 니트(Knitting)와 앙고라(Angora) 그리고 울(Wool)의 합성어로 지은 이름입니다. 2차 세계대전에 영국군에게 모자를 공급하며 유명해지고, 1954년에는 앞끝이 단단하고 캉골을 대표하는 소재인 트로픽(Tropic)으로 만든 베레모인 504 모델을 론칭해 전 세계에서 성공을 거뒀습니다. 캉골은 영국에서 시작해 미국, 남아프리카 지역으로 유통망을 넓혀가며 피에르 가르뎅, 메리 퀸트 등과 같은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캉골-에코 프렌들리백,듀오 캔버스 미니 크로스백,버킷백 에코백 상세보기>
맥끌라니
맥끌라니(MCLANEE)는 기품 있는 우아함과 절제된 디자인에 감성적인 컬러를 트렌디하게 풀어내어 시간이 지나도 간직하고 싶은 타임리스 시크를 지향합니다.
<맥끌라니-잭오브 크로스백,니로 크로스백,에델 크로스백 상세보기>
*본 포스팅에서 정리한 가방의 가격은 쿠팡의 가격을 기준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실제 가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작성한 글이니 무단으로 스크랩, 퍼가는 행동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서 사용한 모든 사진은 쿠팡에 올라와 있는 해당 가방 사진입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