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윙크 학습지 일주일 무료체험 후 정회원으로 가입한 이유/윙크 한달 가격, 학습효과

시간천사 2022. 9. 21.

윙크 학습지 일주일 무료체험 후 정회원으로 가입한 이유/윙크 한 달 가격

윙크 일주일 무료체험 후 정회원으로 가입한 후기입니다.



무료체험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떤 점들이 마음에 들어서 무료체험 후 정회원으로 가입했는지 광고가 아닌 저의 주관적인 후기 시작합니다.


1. 윙크 학습지 선택 이유

5세(47개월) 남아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현재 수준>
숫자: 1~5까지 완벽하게 셀 줄 안다. (6~10은 아직 어설프다.)
글자:읽기 못한다.(한글이라는건 알고 있다.)
알파벳: abcd의 존재를 알고 한글과 다름을 알고 있다.
소근육: 연필을 주먹을 쥐고 잡고 현재 잡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

2. 무료체험을 해봐야 하는 이유/ 후기

100개의 윙크 블로그 후기를 읽는 것보다 한 번의 무료체험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옷이라도 직접 입어봐야 나에게 맞는지 안 맞는지를 알 듯이 직접 체험을 해봐야 우리 아이에게 맞는 학습지 인지 알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2~3일내로 윙크 학습기와 학습지가 도착합니다. 학습기 구성품은 곰돌이 모양 학습기와 충전기입니다. 방전되지 않도록 사용하지 않을 때는 충전을 해둬야 합니다.

테블릿 모양 자체가 아이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킬만한 모양입니다. 아이가 처음에 관심을 보이고 학습기를 켜주자 더 신나 하고 신기해했습니다. 매일매일 해야 하는 학습이 2개가 있어서 그 2개를 매일매일 했습니다. 20개월 동생도 있기에 함께 앉아서 보여주었습니다.

일주일 무료체험 학습기 및 일주일 분량 교재


한글, 수학, 영어,파닉스 3과목 중 그날 정해진 2개의 학습 있습니다.. 각 학습당 10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하루에 학습기를 통해 공부하는 시간은 20분, 학습이 끝나면 아이가 좋아하는 오늘의 영상이나 관련 영상들을 1~2개 정도 보여주었습니다.

3. 정회원 등록 고민


<고민>
1. 동생이 방해한다.
윙크 학습기는 좋은데 동생이 있다 보니 형이 하는 걸 가만히 두지 않았습니다. 둘째도 자기도 누르고 싶어서 형이 하는걸 방해하는 모양이 됐습니다. 윙크 정기학습을 한다면 잘 해낼 수 있을까, 오히려 아이에게 스트레스만 주는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2.학습기 중독되면 어쩌지?
아무래도 어린 나이기에 학습기에 중독돼서 자꾸 보여달라고 떼를 쓰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윙크학습을 나중에 하기 싫다고 하면 어쩌지?
초반에는 흥미를 보이지만 오래 지속하지 못하는 게 어린아이들의 특징입니다. 1년 약정이고 그 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면 위약금까지 발생한다는 것에 부담이 생겼습니다.


<고민해결>
1.동생이랑 같이 하면 된다


처음이라 둘이 싸운 거고 며칠 하다 보니 둘만의 룰? 이? 생겨서 형이 먼저 하면 동생이 그다음에 하는 걸로 방향이 잡혔습니다. 아직도 동생이 방해하려고 하지만 동생과 의견을 조율해서 하는 것도 배움의 연속이고 경험이고 이 둘이 다투는 과정에서 배우는 게 분명히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학습기중독되기 전에 엄마가 미리 막으면 된다.


윙크학습기를 사용할 때 일일 학습과 윙크 추천 그리고 엄마가 보여주는 영상 1~2개를 제외하고 아이가 손대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예 윙크학습기는 엄마만 조작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해 놓고 엄마가 통제하면 되니 중독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앱으로 영상들을 미리 차단시켜 놓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차단을 시키면 학습기 내에서 보이지 않으니 아이도 엄마도 유혹에 흔들리지 않겠죠)

3.윙크 학습기

학습 담당 선생님과 상담을 해 본 결과 아이들이 초반에는 잘 하지만 3~6개월 단위로 하기 싫다고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러지 말라는 법은 없고요.. 그때가 오면 담당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나은 방법을 찾아보려 합니다. 학습기 말고 며칠은 학습지만 해도 되고 또 휴지기간이라는 게 있어서 일 년에 일주일씩 2번 윙크 학습을 잠시 멈출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가 지겨워하면 그때 휴지기간을 사용 보려고 합니다.

4. 윙크 학습지 정회원 결정 이유

1. 공부습관 형성

정회원 등록 후 한달 분량 교재&amp;amp;nbsp;


윙크에서도 강조하는 공부습관 형성입니다. 저는 윙크 학습기로 무슨 공부 습관이 생기겠어 싶었습니다. 그런데 하루 이틀 하다 보니 아이 입에서 '윙크할 시간이야~~' 이런 말이 나오더라고요. 저녁밥을 먹고 20분씩 책상에 앉아서 무언가에 집중해서 하는 모습이 대견하고 그 모습을 바라보는 저도 신기합니다.


2. 게으른 엄마를 위한 윙크

저는 빠릿한 엄마가 아닙니다. 아이를 교육하는데 별 관심도 없었고 그냥저냥 잘 크겠지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엄마입니다.(위에 말한 아이 수준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알아보기도, 그게 정말 좋은 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귀찮다는 마음도 있습니다. 그래서 윙크를 선택했습니다. 그냥 윙크만 한번 따라가 보자.. 내가 발품 팔지 않아도 윙크에서 시키는걸 한번 해보자. 하다가 성과가 안 나면 그만하면 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윙크에서 나오는 학습 영상과 학습지만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3.학습가격
윙크를 선택하기전 여러 학습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학습지 선택에 있어서 가격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윙크는 다른 학습지보다 가성비 면에서 좋았습니다. 한달에 10만원 정도를 투자할 만한 컨텐츠들과 교재들이라고 생각합니다.

4.윙크 학습효과
현재 한달 학습을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드디어 한달 공부한 영어 학습을 정리하면서 시험보는 학습을 했는데요. 10문제 중 10문제 다 맞추는 아이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아니, 이 어려울거 같은걸 다 맞춘다고? 어떻게?

그때 알았습니다. 답은 반복학습이구나. 윙크는 한달 학습이 끝나면 그 한달동안 배운 내용을 하루하루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데요. 옆에서 보는 저로써는 살짝쿵 지겹기도 했습니다. 근데 아이에게는 아니였나봐요. 자기가 아는 내용이 나오니 더 좋아했고 마지막 정리하기 시간에 문제를 모두 맞추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본인도 문제를 풀면서 자신있게 똭!똭! 누르더라구요.(저는 헷갈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그리고 함께주신 벽보를 집에다 붙여 놓았습니다. 그런데 첫째뿐만 아니라 옆에서 형아랑 같이하던 둘째까지..ㅎㅎ 벽보를 읽는 모습을 보고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네요. ㅎㅎ


5. 윙크 학습지 한달 가격/윙크무료체험 바로가기

윙크 학습지 1년 약정 시 한달 109,000원(십만구천원) (2022.8월 계약 당시)
2년 약정으로 하면 가격이 더 저렴해 지지만 2년치를 무료체험 일주일로 결정하기엔 성급하다고 느꼈습니다. 1년하고 좋으면 1년 더 연장해볼 생각입니다.

윙크무료체험 지금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