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플러스 추석 기간 한정 첫달 월2,500원 혜택(~9월 20일까지/해지 및 환불 방법)

시간천사 2022. 9. 8.

디즈니 플러스 추석 기간 한정 첫달 월2,500원 혜택(~9월 20일까지/해지 및 환불 방법)


지금 가입하고 계신 OTT가 지겨우신가요? 더 이상 볼 게 없으시죠? 이번 연휴엔 어떤걸 봐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이번엔 디즈니 플러스는 어떠실까요?



1. 취향에 따라 디즈니, 픽사, 마블,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모든 콘텐츠를 광고 없이 스트리밍 가능
2. 최대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추가 요금 없음)
3.다양한 콘텐츠 마음껏 저장 가능(최대 10대 기기에 원하는 콘텐츠 저장)


현재 디즈니 플러스의 월 9,900원 이용요금을 추석 한정 이벤트로 첫 달2,500원에 볼수 있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는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입니다. 연간 10개월 가격으로 12개월을 구독할수 있는 셈이니, 2달을 무료로 볼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기간 한정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은 2022/9/20 오후 3:59까지 유효합니다. 19세 이상의 디즈니+ 신규 가입자 및 현재 유효한 구독 멤버십을 갖고 있지 않은 재구 독자 대상 한정 혜택입니다.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 자동 갱신되는 디즈니+ 월간 정기 유료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며, 9월20일 오후 3시 59분까지3시59 멤버십 가입을 하시는 분들은 첫 달2,500원에 디즈니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첫 한 달의 할인 프로모션 적용 기간 종료일부터 갱신되어 그전에 취소하지 않는 이상 결제 시기의 정상 월 구독료(현재 월 9,900원(부가세 포함))가 매월 청구됩니다.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멤버십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적용 기간 또는 해당 결제 주기 종료 시 취소 처리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디즈니+ 디지털 콘텐츠를 전혀 시청하지 않은 경우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이 경우 해당 결제 주기에 청구된 멤버십 구독료를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방문하거나 취소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할인 혜택 적용 방법>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디즈니+ 계정 생성과 이용약관 및 기타 필수사항 동의 후 월간 멤버십 구독을 선택하세요. 할인 혜택 적용을 위해 유효한 결제 수단이 등록되어야 합니다. (디즈니+ 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다른 할인 혜택, 쿠폰, 기타 프로모션과 동시 적용될 수 없습니다. )본 혜택은 현금 내지 기타 현물 및 서비스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제3제삼자 결제 플랫폼을 이용하여 구독 시 할인 혜택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75%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클릭시 할인 프로모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