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드럼세탁기 청소(청소 가격 비용과 만족도)/근본적인 세탁기 청소

시간천사 2022. 9. 24.

드럼세탁기 청소(청소 가격 비용과 만족도)/근본적인 세탁기 청소

 

드럼세탁기 청소 꼭 필요할까요? 왜 세탁기 청소를 따로 해야할까요? 항상 세제와 맞닿아 있는 가전제품 세탁기, 청소를 따로 해야하는 이유 알려드립니다.

세탁기는 옷을 빠는 가전제품입니다. 세탁시에 항상 세제를 넣기때문에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 중엔 가징 깨끗한 기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실체를 알고 보니 아니였죠.

 

1. 세탁기 오염이 쉽게 되는 이유

 

오염된 세탁물들이 세탁 통에 들어가서 빨래가 됩니다. 옷에 붙은 오염물질들 세탁기 통의 회전으로 제거되는 방식인데요.


미쳐 물과 함께 빠져나가지 못한 오염물질들이 드럼세탁기 통에 남게 됩니다.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겠죠. 왜냐면 안쪽이 아니라 세탁통 바깥쪽에 쌓이게 되니깐요.

 

 

2.세탁기  업체 청소 이유

 

바깥쪽에 쌓인 먼지들이 다음 세탁물들과 함께 돌아갑니다. 이렇게 빨래가 계속 되다보면 세탁기에서 이상한 냄새=비릿하고 쿰쿰한 냄새 들이 올라오게 됩니다.

이때부터 우리는 세탁기 청소방법 열심히 찾게 됩니다.  세탁기 전용 청소 세제, 치약을 이용한 셀프 세탁기 청소 방법

저도 위 방법을 모두 다 해봤지만 잠시 뿐, 다시 냄새가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근본적인 세탁기 청소를 신청했습니다.

 

3.드럼세탁기 업체(숨고)청소/ 세탁기 청소 가격/견적

 


세탁기 청소는 숨고(숨은고수) 앱을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고객 평도 좋고 가격대도 괜찮은 분을 찾아 연락드리고 예약 진행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친절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친절한 사람치고 일 대충하는 사람 없죠. 친절하다는건 자신의 일에 책임을 다한다는 뜻.

드럼세탁기 청소 가격은 13만원입니다. 기사님께 세탁기 주변환경 사진을 보냅니다. 작업환경을 미리 알아야 해서 보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4. 세탁기 방문 청소/진행과정/소요시간

 

숨고를 통해 신청한 기사님이 정확한 시간에 도착하셨습니다. 세탁기 청소 관련된 물품들을 챙겨오십니다.

 

1)세탁기 정상작동 확인 및 분해


분해 청소를 진행하기에 청소 전 후세탁기 정상작동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세탁기 작동을 확인하신 후 분해를 진행 합니다.

( 방수포 사용 해서 분리 제품 놓으심)

 

2)세탁기 분리 후 청소 진행(화장실 사용)


세탁기 분해후 화장실에서 세척을 진행하십니다.

 

3)세탁기 조립 및 정상 작동 확인


깨끗해진 세탁기통, 부품들을 다시 조립하고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합니다.

총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입니다.

 

5. 드럼세탁기 청소 만족도/ 추천


근본적인 청소를 한거 같아서 속이 후련했고 내 눈으로 오염원을 보니 청소를 해야하는 이유를 알게 됬습니다.
기사님께서 3년에 한번을 추천하셨고 세탁기 관리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곧 아기가 태어날 집이나,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분들, 세탁기에서 냄새가 많이 나거나, 곰팡이가 보이는 경우는  세탁기 방문 청소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