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디하임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시간천사 2023. 3. 3.

워킹맘으로 매번 옷을 다리는게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옷을 안다리고 입으려니 쭈굴쭈굴해서 다리지 않아도 되는 후드나 맨투맨만 입고 다녔는데 스팀다리미 덕분에 예쁜 옷도 입고 다닐 수 있게 됬네요.


디자인
디자인은 일반 스팀다리미와 같습니다. 작은 핸디형도 사용해 봤는데 힘이 약하고 어딘가에 옷을 걸어놔야 해서 불편했는데 스탠드 형은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까지 부착되어 있어서 편함니다. 색상은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보라색이라 약간 촌? 스러워 보인긴 하는데, 색깔이 무슨 상관이겠어요. 그리고 핸디 줄 부분이 처음이라 그런지 좀 빡빡해요 쓰다보면 부드러워 지겠지만 첫 사용때 힘을 줘서 줄을 펴서 사용했습니다.


기능
기능은 간단합니다. 아래 돌리는 버튼을 조절해서 on off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일반 핸디형보다 훨씬더 강력한 스팀을 내뿜어서 옷에 주름이 잘 펴지네요.

안전성
스팀다리미들의 가장 큰 문제이긴 한데. 스팀이 나올때 굉장이 뜨거워요. 손을 잘못 대시면 화상을 입으실 수 있어요. 이건 모든 다리미들이 가지고 있는 점이긴 하지요.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선 아이들이 없을때만 사용하실길 바랍니다. 신기해서 손을 가져다 댈수도 있거든요.


총평
다리미의 본연의 기능면만 보면 아주 만족합니다. 구겨진 옷들이 잘 펴져요. 다만 아쉬운점은 줄 부분이 좀 빡빡하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이 가격대에 이정도 제품이면 만족스럽습니다. 두고두고 잘 쓸거 같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