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몰랑 원터치 손목시계

시간천사 2024. 2. 12.

아이들의 참새 방앗간(아이스크림 할인매장 등)에서 판매하는 몰랑 원터치 손목시계입니다.

느낌만 봐도 알죠?! 이아이는 가격이 좀 나가겠다 싶었습니다


가격은 24.2.12. 기준 6000원 이였습니다.

매장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은 5천원, 7천원으로 가격이 차이가 나네여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사장님 마음인가요)


9종이나 있네요 ㅎㅎ 다행인건 어떤 모양인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ㅋ

이게 시계라는데 겉보기엔 어떻게 시계가 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아이스크림을 든 '여름몰랑', 우주복을 입은 '우주몰랑'이로 골랐습니다.


정말 가격을 모르고 싶은 몰랑이시계


두개에 12000원 투자


집에가져와서 얼른 풀어봤습니다


귀..엽네요(장점찾기1)

사탕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손목부분은 뽈대라고 해야할까요 딱치면 손목에 휘리릭 감기은 그런 재질 입니다.

간편하네요( 장점 찾기2)


시계는 가운데 부분 누르시면 뻘건 색으로 나타납니다.

허허

총평 모르겠어요.. 하지만 아이는 참 좋아하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