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공부/주식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확인 무료어플 위블(webull)!!

시간천사 2021. 2. 25.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확인 무료어플 위블(webull)!!

오늘은 미국주식을 할 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짜잔!!

  <위블 어플 사진>

 

바로 위블(webull) 인데요!!!

왜 필수로 사용해야 하느냐!! 바로 실시간 시세 때문입니다.

 

미국장은 한국장과는 다르게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미국주식을 거래 하시려고 증권사 어플을 들어가게 되면 15분지연이라는 단어를 보셨을겁니다

 

15분 지연!!!

 

말 그대로 미국장이 열려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 15분이 마다 그때 시세를 알려주게 되어있어 주식을 싸게 구매하거나 비싸게 팔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답답하겠죠?

 

그렇다고 이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증권사에서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시세를 이용하자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증권사마다 대략 2000원에서 많게는 몇천원 위까지 다르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증권사 어플 그 자체에서 이용하는 방법이 편리하겠지만.. 조금이라도 돈을 아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블(webull)을 사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시세 변동 그래프(미국장and비트코인)

 

주식을 사는데 있어서 조금이라도 싸게 사고 싶은 마음은 다 마찬가지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시세를 알게되면 좋은 장점

 

매수하는 분들의 입장에서 실시간 시세를 알게 되다면 시장가가 아닌 지정가를 통해서 싸게 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매도를 하는 분들의 입장에선 실시간 시세변동을 확인하여 비싸게 지정해서 매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마켓(한국주식의 경우 명칭:장전 시간외 거래)에서는 시장가가 되지 않기 때문에 더 유용하겠죠?

 

덤으로 미국주식시장 실시간 시세를 보면서 비트코인의 가격도 함께 볼 수 있어서 꽤나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를 통해서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검색을 한글로 위블, 영어로 webull로 검색 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빨간색 박스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시고 윈도우와 맥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컴퓨터를 하시면서 실시간으로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컴퓨터로 시세를 확인하고 핸드폰으로 구매하시는 방법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미국주식을 싸게 매집하셔서 꼭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주식초보가 주식하는 법(주린이들 모여라!) (tistory.com)

 

주식초보가 주식하는 법(주린이들 모여라!)

주식초보가 주식하는 법(주린이들 모여라!) 우리나라는 주식시장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로 인하여 세계실물경제가 어려워져 각 나

natanael-play.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