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맛집

개그맨 이경래 참숯갈비, 달빛소나타화덕구이-돼지 숯 양념 갈비

시간천사 2019. 3. 18.

개그맨 이경래 참숯갈비

오늘은 갈비가 땡기는 날!

밖에 나가서 먹기엔 귀찮고 고기굽기도 귀찮아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배달 앱에는 "개그맨 이경래 참숯갈비"라고만 되어있는데

찾아보니 "이경래의달빛소나타화덕구이" 이름이 예뻤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 숯 양념갈비로 1인분 곱배기 450g에 리뷰작성해서 +150g

총 600g을 24,000원에 먹었네요

이정도면 엄청 저렴한거 아닌가요?

 

고기의 양도 많았고 질도 정말 좋았어요.

맛 또한 일품

 

고기에서 윤기가 좌르르르

 

메뉴 구성이에요. 된장찌개와 묵사발

진짜 가게에 가서 먹는 기분이 났어요^^

 

그리고 소스가 3개있었는데

초장, 들깨, 쌈장

 

초장에도 찍어먹어보고

들깨에도 찍어먹어 봤어요

들깨는 좀 특이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신선한 궁합이였어요.

된장찌개도 구성만 맞추려고 한게 아니라 진짜 가게에서 먹는 맛!

 

아 파절이랑 콩나물도 줬네요 ㅋㅋ  쌈 싸먹으면 꿀맛!!!

 

배달음식 중 만족도 최상의 음식이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매장가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주교동은 너무 멀어서..ㅋㅋㅋ 언제가 될진 모르겠어요^^

 

 

 홍보가 아닌 제 돈주고 먹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