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맛집

홍대개미 메뉴:: 큐브스테이크 덮밥, 연어반 참치반 덮밥 가격 추천

시간천사 2019. 3. 27.

홍대개미 메뉴 큐브스테이크 덮밥, 연어반 참치반 덮밥 추천

맛있는 덮밥을 먹고 싶어서 홍대개미에서 배달시켰어요^^

홍대개미 메뉴
홍대개미 큐브스테이크, 연어반 참치반 덮밥

포장되 굉장히 깔끔하고 앞쪽에 포장일자가 적혀있어서 더 신뢰가 갔어요.

제가 시킨 홍대개미 메뉴는 큐브스테이크 덮밥(가격: 9,900원)

연어반 참치반 덮밥(가격: 10,900)입니다.

 

매장에가서 먹는 것과 같은 비주얼에 깜짝놀랐어요. 흔들림 없이 정갈하게 잘 왔네요

매장에가서 먹는 것과 같은 비주얼에 깜짝놀랐어요. 흔들림 없이 정갈하게 잘 왔네요

우선 연어반 참치반 덮밥은 참치비중이 좀 더 많았어요.

옆쪽에 와사비도 있었는데, 처음엔 너무 적은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딱 맞더라구요.

참치와 연어에서 윤기가 좔좔 흘렀어요. 맛 역시 일품!

밥과 연어와 양파 그리고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꿀맛

밥과 참치와 양파 그리고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역시 꿀맛

개인적으로 연어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엔 연어만으로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큐브스테이크 덮밥은 밥과 알맞게 익은 소고기와 숙주나물 단무지가 들어있었어요

고기가 질이 좋았고 숙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와사비와 함께 먹어도 참 맛있어요

양질의 고기를 먹고 싶다면 홍대개미에서 시켜먹는 드시는 것 강력추천합니다.

제가 먹은건 대표메뉴였는데, 다음엔 다른것도 시켜먹고 싶네요.

가격이 있지만 그만큼의 만족을 주는 홍대개미! 추천해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