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맛집

주문제작 답례품으로도 GOOD!! ::우리동네 최애 마카롱 맛집

시간천사 2019. 3. 7.

우리동네 행신동 최애 마카롱 맛집

 

매장 안쪽에 만드는 공간이 따로있다. 이곳에서 마카롱을 주문제작을 부탁해서 답례품으로 주는 것도 좋은 생각

받는 사람이 대접받는 기분일 것 같다.

 

 

외관도 너무 이쁘다

 

모양도 너무 이쁘다.

 

 

 

행신동 마카롱 맛집 미니유

 

나는 마카롱 비관론자였다. 도대체 마카롱을 왜 먹는지, 비싸기만하고 달기만 하고 한입 먹으면 끝나는 저 조그마한 설탕덩어리를 왜 2000원, 3000원 주고 사먹는지 이해가 안갔다. 그러던 나에게 등장한 한 마카롱집 '행신동 미니유' 그냥 나의 마카롱에 대한 생각을 완전 바뀌게 해준 곳이다.

 

 

1.앙꼬의 양 ★ ★ ★ ★ ★

이곳 마카롱이 다른곳과 다른 것은 바로 앙꼬의 양, 나는 가운데 들어간것의 이름을 잘 몰라 걍 앙꼬라고 한다. 앙꼬가 완전 푸짐하다. 입에 넣으면 앙꼬가 샤르르르 녹는데 우와 맛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2.모양별 ★ ★ ★ ★
일단 맛있기 때문에 모양이 보였다. 진열되있는 마카롱은 마카롱에 마법을 부렸나, 조명이 훌륭한 것인가. 마치 클레이 아트로 만들어 놓은것처럼 예쁘다. 여자들의 취저(취향저격)

 

3.가격별 ★ ★ ★ ★ ★

가격이 절대 비싼 편이 아니다. 솔직히 이정도 퀄리티면 300원 정도는 더 받아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이 가격 그냥 쭉 유지해 줬으면 좋겠다

 

4.친절도별 ★ ★ ★ ★ ★

딸이 만들고 어머님이 카운터를 보셨다. 웃으면서 맞이해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서비스로 마카롱 조각 을 주셨다 나만 준건줄 알았는데 친구도 받았다고 한다. 푸짐한 인심 감사해용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