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임심 출산 육아

시기별 아기장난감 추천::아기장난감 선물 추천

시간천사 2019. 11. 24.

시기별 아기장난감 추천::아기장난감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시기별 아기 장난감입니다.

아마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둘중에 하나!

1.아기 엄마 아빠
2.장난감 선물을 해주고 싶은 지인

그래서 제가 매우 주관적이지만 객관적으로(?) 시기별 장난감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기가 장난감을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뿌듯할수가 없더라구요.(엄마아빠 자유시간)

아기들의 재미와 엄빠의 자유시간을 책임져줄 가성비 핫!! 장난감은 어떤게 있을까요!

1.백일 : 이 시기는 이제 겨우 목을 가눌까 말까한 시기입니다. 장난감은 모빌.. 손에 쥐고 놀수있는 치발기.. 그리고 부스럭부스럭 소리나는 알록달록 장난감이 최고입니다.



이 모든게 들어있는 국민 아이템 아기체육관!!
아기체육관은 진짜 누가 만들었는지 상 줘야합니다. 물론 놀이 지속시간은 20분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그거라도 어딜까요.


좀 크면 위에 달려있는거 분리해서 가지고 놀아도 좋습니다!
주변에 태어난지 얼마안된 아기가 있다!! 선물을 해주고 싶다!!

그렇다면 이기체육관이죠~~(아! 구입하시기 전에 '혹시 아기체육관있어?' 라고 필히 물어보셔야 합니다. 보통 아기 낳기 전에 하나씩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2. 5~6개월
개인적으로 졸리점퍼 정말 최고였습니다.


한번 타면 15분타는데(제한시간있음 너무 오래 태우면 안됨) 그때 남편과 제가 밥을 후다다닥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인 여러분 이 15분이 암 것도 아닌것 같으시죠? 엄마아빠에게 정말 최고의 선물입니다.



3. 8개월
자 이제 좀 사람 같아지는 시기입니다. 장난감이 뭔지 알고 만지작 만지작! 굴리는 공이나 반짝반짝 빛이 나는 멜로디 박스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기기 시작하기때문에 움직이는 장난감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으로 달팽이와 거북이 그 중간쯤에 있는 요 장난감!!
정말 잘 따라다녔습니다.(등 부분에도 돌아가는게 있는데, 분실했네요^^;; 뭐 다 그렇죠..ㅎㅎ)

타이니 러브 딸랑이 입니다! 소리도 반짝반짝 흔들때마다 음악이 다르게 나와서 지금까지도 너무 잘 가지고 놉니다.

이유식 먹일때 효자템이라 이유식 흔적이...ㅎㅎ


 
4.10개월
이 시기는 에듀테이블 강추입니다.

 

아기가 만질 부분이 참 많습니다.
졸리점퍼만큼 아기에게 또 엄마아빠에게 최고입니다.

그리고 큰문짝(피셔프라이스 러닝홈)
 

여기 있는 창문으로 까꿍놀이하기 너무 좋은 장난감입니다. 단점은 부피가 좀 큽니다.


시기별 아기장난감 추천::아기장난감 선물 추천

5.돌아기
자아~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요? 블럭이나 맞추기장난감, 움직이는 장난감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움직이는 장난감은 전연령 아기에게 최고의 흥미를 일으키기는 효자템이죠.

이 시기 애기들은 유독 누르는걸 정말 좋아하는것 같아요. 버튼이란 버튼은 다 누르고 다닙니다. 그래서 저는 아예 버튼만 다다다닥 있는 핑크퐁 멜로디 박스를 사줬어요. 엉덩이 흔들면서 잘 가지고 놀아서 뿌듯합니다.

그리고 광고는 아니고 정말 가성비가 좋았던 제품이 베이비첫돌 선물세트인가?! 애플비에서 나온 제품인데, 2만9천원이가 주고 샀는데, 진~~짜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혹시 돌아기 선물 찾고 계시다면 이거 완전 강추드려요. 가성비 극강입니다.


 


6. 이런 건 사지마라. 주지도 마라.
바로 바로 연령에 맞지 않는 장난감입니다.

예를들어 저처럼 이런걸 사시면 안됩니다.

 

 

와플블럭은 아마 2살는 되야 가지고 놀듯 합니다.

엄마의 과다한 욕심이 불러온 대참사.. 아기에게 어려운 장난감은 짐짝이 될뿐..
이것도 너무 어려운 모양 넣기 입니다. 돌전 아기들은 절대로 넣을수 없는데, 자는 도대체 뭘 생각하고 산것일까요.
돈도 아껴야 하니깐 돌전 아가들에겐간단한것! 알록달록한것! 소리나는것 위주로 사주자구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