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임심 출산 육아

백일을 맞이하는 엄마,아기에게 주고 싶은 100일 선물

시간천사 2019. 10. 31.

백일을 지나온 엄마가 백일을 맞이하는 엄마에게 주고 싶은 100일 선물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클릭하신 이유를 제가 맞춰봐도 될까요?

 

 

 

100일을 지나온 엄마로써, 제가 어떤 선물을 받았을 때 기분이 제일 좋았을까요?

 

1.아기관련 물품: 정말 필수 선물 아이템이죠.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아기옷, 기저기, 장난감, 백일반지,등등등..

 

2.엄마를 위한 물품: 제가 강조하는게 이 부분입니다. 100일 축하는 아기와 엄마 모두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00일동안 엄마들이 받은 선물이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1.아기옷: 모이몰른 옷입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죠. 저도 애기 키우기 전까진 아이옷 브랜드는 하나도 몰랐습니다.) 아기 옷 메이커중 하나로 제가 입혀본 옷 중에 가장 옷의 촉감과 질이 좋은 회사 브랜드입니다. 여러 옷 중에 자꾸 먼저 손이가게 되는 옷입니다. 100일 아가가 입을 제품이니 사이즈는 80이 적당합니다. 제품 설명을 찾아보니 옷 원단이 국내제작이라고 하는군요. 옷 질이 좋은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2.네일스티커: 하또하또(장미시럽)제품입니다. 완벽한 기분전환용, 사치재라고 볼 수도 있는 품목입니다. 엄마들이 절대로 절대로 자기 돈 주고 살수 없는 제품 입니다.

 

3.팩세트: 메디힐(10종) 메디힐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에서 아주 쉽게 찾아볼수 있는 팩입니다.

 

 

4.짱짱한 머리끈: 머리끈 10종, 100일이 되면 이제 엄마들이 탈모가 시작 될 때입니다.엄마들은 머리를 감을 때마다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가만히 있어도 머리카락이 계속 빠져서 감당이 되지 않습니다. 그때 머리끈이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엄마를 생각해주시는 모든 지인분들 정말 멋지시고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선물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