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맛집

비트주스 만드는 법(feat.비트를 당근과 사과로 재껴yo!!)

시간천사 2019. 12. 24.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은 비트주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주스를 만드시려고 하시는 분들!!

왜? 만드시려고 하시나요??

비트가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는 건 잘 알고 계시겠죠?? 또! 요즘은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알려지고 있죠!

가장 좋은건 고혈압! 빈혈! 에 좋습니다!

왜냐면 철분이 많이 함유 되있습니다.

눈으로도 확인 가능해요!

보이시나요?!

이 어마어마한 무서운 사진.. 피인줄..ㅋㅋ

비트는 아기 이유식 할때도

종종 사용했던 재료입니다!

자 그럼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 한덩이!

당근!!

사과!! 듬뿍!!

다 잘라주세요!!

다 때려넣어 주세요!!(믹서기는 아기 이유식 전용 믹서기..ㅋㅋ)

아 그리고 물도 한컵 부어주세요! (물이 없으면 안 갈려요..ㅠ)


주의!! 잘 안갈려요!! 여러번 갈아주셔야 합니다ㅠㅠ

오마이갓.. 사진이 무시무시 하네요. 통으로 옮겨 담아주세요!

완성!!!! 맛은.. 맛있진 않지만ㅋㅋ
(우유타서 먹음..ㅎㅎ)
건강에 좋으니..그리고 열심히 만들었으니 먹어야 겠어요!

건강을 위해 비트주스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