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맛집

오늘저녁메뉴-하림 매콤한 닭갈비(진짜 맛있음)

시간천사 2019. 7. 10.

오늘저녁메뉴-하림 매콤한 닭갈비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하림 매콤한 닭갈비 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세일을 하길래 한번 샀다가 계속 사서 먹고 있는 녀석 입니다. 그만큼 진짜 맛있습니다.

가격은 7800원 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같은 제품은 없고 하림에서 만든 비슷한 닭갈비가 6700원 평도 역시 좋네요. 제가 먹은 제품은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하는걸까요? 참고로 GS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집에서 요리하긴 귀찮고 맛있는건 먹고 싶고 할땐 이렇게 간편식으로 된 것을 사서 먹는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재료 몇개 추가하면  외식하는것보다 훨씬 나은듯 합니다.


일단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한게 하림 닭갈비의 매력!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완성된 닭갈비는 

포장지 비주얼과

똑! 같! 습니다.

뒷면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품은 포장된 닭갈비와 볶음용소스입니다.

집에 있는 양파도 반절정도 썰어서 넣어주었습니다.

설명서에는 볶음용 소스는

밥을 볶아 먹을때

사용하라고 했지만

3번정도 먹어본 저는

그냥 처음부터 함께

넣어서 볶아주는게

더 자극적이고 ㅋㅋ

맛있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혼자 먹기 때문에 반절만 조리 했습니다. 실제로 양은 사진상 보이는 것보다 두배의 양입니다.)

집에 있는 파도 추가해주었습니다.

프라이팬에 달달 볶아주세요.

 15분정도만 볶아주면 !!

정말 맛깔나는 닭갈비 완성!!

춘천을 왜 갑니까.

여기가 춘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에 한쌈 싸서 냠냠

정말 매콤달콤 매콤매콤한

한끼 식사 였습니다.

만사가 귀찮은 오늘

 프라이팬과 식용류만

있으면 되는

닭갈비 어떠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