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낼의 일상/임심 출산 육아

아기 선크림 추천 (아토엔비)::언제부터 발라야 할까?

시간천사 2019. 6. 4.

아기 선크림 추천 (아토엔비)::언제부터 발라야 할까?

 

 

썬크림의 계절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어른들도 자외선에 민감한데 우리 아기들은 얼마나 더 민감할까요? 벌써부터 걱정이 앞섭니다.

아기들은 언제부터 선크림을 발라야 할까요? 저도 역시 초보엄마라 열심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것 또한 엄마의 재량일까요?

제 생각에는 아기가 햇빛을 보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발라줘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백옥같은 피부에 점이라도 생기면 안되니깐요! (물론 세안도 잘 해줘야 겠지요.)


제가 구입한 아기 선크림은 아토엔비 선크림입니다. 사실 아토앤비 크림과 로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선크림도 여기서 구입했습니다.

제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희 아기가 태열과 동전 습진으로 정말 많이 고생했거든요. 이 크림 저 크림 크림 유목민으로 떠돌다가 아토엔비 크림으로 거의 완치에 가까운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선크림도 아토엔비 믿고 구입했습니다.

 

2019/04/04 - [똑똑한 제품구입/육아용품] - 아기보습 습진크림::아토피,동전,화폐상 습진크림 ::아토엔비::솔직리뷰

 

아기보습 습진크림::아토피,동전,화폐상 습진크림 ::아토엔비::솔직리뷰

아기보습습진크림::동전습진::아토엔비::솔직리뷰 아기보습크림 유목민인 제가 이번엔 아토엔비를 사용해봤습니다. 아토엔비는 아기 국민보습크림이라고 불릴정도로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이죠. 물론 광고도 많이..

natanael-play.tistory.com


요즘 1+1이라 2개가 왔네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원플원~!

 

용량은 70g 입니다.

크기는 리모컨과 비교해봤을때 약간 작은 수준입니다.

개봉해보니 역시나 입구 마감처리는 잘 되 있습니다. 엄마들은 이런거에 민감하잖아요.

손에 짜서 발라보았습니다. 제형은 일반 썬크림 제형입니다.

 

백탁현상은 거의 없고 흡수 잘됩니다.

바른쪽과 안 바른쪽을 비교해봐도 백탁현상은 없다고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약간의 번들거림은 어쩔수가 없네요.

냄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거부감은 전혀 없습니다.

이번 여름 문화센터도 다녀야 하는데 열심히 바르고 백옥같은피부 사수해야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