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제품구입/육아용품

아기보습 습진크림::아토피,동전,화폐상 습진크림 ::아토엔비::솔직리뷰

시간천사 2019. 4. 4.

아기보습습진크림::동전습진::아토엔비::솔직리뷰

아기보습크림 유목민인 제가 이번엔 아토엔비를 사용해봤습니다.

아토엔비는 아기 국민보습크림이라고 불릴정도로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이죠.

물론 광고도 많이 하구요, 저는 왠지 광고성 리뷰가 많은 제품은 구입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아토엔비 역시 광고성 리뷰가 많았지만 그래도 속는 셈 치고 제 돈내고 구입했습니다.

19년 4월 기준

160g 두개에 31,000원 한개에 15500원 정도 하네요.

그렇게 많이 비싼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아토엔비 크림 2개...

우선 아기가 동전습진, 화폐상 습진이 위에 사진처럼 온몸 군데군데에 있기 때문에

로션보다는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피지오겔 보다는 좀 더 묵직한 느낌이에요.

발림도 피지오겔이 더 부드럽게 발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60g이라는 넉넉한 양 때문에 기분이 좋네요.

사실 로션, 수딩젤. 바디워시 다 구입하고 싶었는데,

혹시 실패하면 어쩌나 싶어서 크림만 구입했어요.

아토엔비 크림 2개...

근데 이게 왠걸, 샘플이 왔네요. 바디워시까지 같이 왔어요.

그날 목욕시킬때 사용해봤는데 편백오일 향이 좀 강했지만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

지금쓰고 있는거 다 쓰면 아토엔비 구매의사 있습니다. ㅋㅋㅋ

위생적으로 막음 처리가 되어있네요.

 

민감하거나 건조한 부위에 마구마구 발라주고 있어요.

기저귀 갈때마다 온몸에 바르고 습진자리에는 두껍게 발라서 흡수시켜주고 있습니다.

3일정도 사용했는데, 여태까지 써 본 크림중에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좀 더 써봐야겠지만요.

제발 이 크림으로 정착했으면 좋겠는데, 하루하루 걱정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기 습진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모두 힘내세요!

꼭 극복해서 "습진탈출!!"리뷰 꼭 쓰겠습니다!

아토엔비 크림 2개...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