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제품구입/육아용품

아기백일선물::아기용품 추천

시간천사 2019. 4. 3.

아기백일선물::아기용품 추천

아기백일선물로 어떤것이 좋을까요?

100일을 갓 지나온 아기엄마가 추천하는 아기백일선물은?!!

아기백일선물이라고 특별할게 없죠, 아기들이 제일 많이 필요로 하는 걸 선물로 주면 굳!!

백일 정도 아가라면 이미 가지고 있어야할 기본템들은 다 가지고 있을거에요.

그렇다면 어떤 선물이 만족도가 높을까요?

1.기저귀

따로 쓰는 기저귀가 있는 아가들도 있지만 무난하게 많이들 쓰는 하기스나 보솜이 중 두개만 사줘도 좋을것 같아요(정말 기저귀값이 만만치 않거든요, 대략 2개정도 산다고 했을때 5만원이니 꽤 가격이 나가죠, 선물받은 엄마들은 너무 고마워 할거에요).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어요. 참고로 100일 아가니까 기저귀 2단계가 적당할 거에요.

 

 

2.옷

옷은 많아도 또 필요하고 또 필요한 아이템이죠. 내가 사자니 너무 돈이 아까운 것 중 하나로 선물받으면 기분이 좋아요! 아기옷도 3만원 내외니까 비싼 편은아니니 겁먹지 마시고 매장에 직접가시거나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면 될거에요 아기를 키워보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보단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걸 추천해요! 처음이시면 뭘 사야할지 감도 안잡히거든요. 매장직원의 도움이 필요하실거에요! 온라인에서 구입을 원하신다면 무난한 오가닉이라고 써있는걸 구입하시느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제가 여러 브랜드의 옷을 입혀봤는데,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옷 브랜드는 모이몰린 이였습니다.)

 

아기를 낳으면 옷 선물을 참 많이 받습니다. 많은 옷을 받아도 그 옷을 보면 선물해준 사람이 떠오릅니다. 정말 신기하죠? (마치 정신없는 결혼식날 하객으로 온 사람과 오지 않은사람을 기억하듯이 말이죠.)

 

그리고 100일 아기에게는 외출복 보다는 실내에서 입을 수 있는 내복이 짱입니다. 예쁜 외출복 1벌 값이면 내복2~3벌은 살 수 있습니다. 내복 사주세요. 내복 2개 사주세요!

2019/10/31 - [나태낼의 일상/임심 출산 육아] - 백일을 맞이하는 엄마,아기에게 주고 싶은 100일 선물

 

3.아기로션

아기피부는 언제나 건조해요. 예민하고 약하고, 그래서 바디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데, 아기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로션이 있다고 하더라도 로션은 항상 필요한 존재.. 많으면 많을 수록 좋아요. 솔직히 한가지만 고집하는 엄마는 없을거에요. 저도 로션 유목민으로 이것저것 다 써보고 있어요. 보통 엄마인 저는 쁘리마쥬, 피지오겔, 아토엔비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중에 가격대도 가장 무난한건 아토엔비에요. 가격도 쁘리마쥬, 피지오겔에 비하면 저렴하고, 그냥 국민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도 얼마전에 구입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자세한건 따로 포스팅 할게요!

 

 

4.아기양말

저는 왜 아기양말이 항상 부족할까요. 진짜 아기양말을 선물 받아 본적도 없어요. 근데 선물받으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보통 옷을 사면 하나씩 끼워서 주긴하는데, 그걸로는 너무 부족해요. 아기들이 발이 차면 안되니깐 정말 필수템인데, 문제는 성인 양말과 같이 한짝씩 잃어버려서 짝짝이로 신고 다니는 경우가.. 발생하곤 하죠.. 개인적으로 양말세트 정말 틈새 선물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5.이유식 관련 물품

100일아가들은 조금만? 있으면 이유식을 시작해요. 보통 첫째 엄마들은 이유식때 멘붕을 경험하게 되는데, 그때 필요한건 책! 이유식 관련 책을 선물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보통 이유식관련책이라면 두개로 압축되는데 소유진이랑 튼이 이유식이 있어요. 저는 튼이 이유식책을 구입했답니다. 정리가 참 잘되있어서 좋았어요. 책 이외에 이유식 식기세트도 좋을거 같아요!

 

6.엄마를 위한 선물

100일동안 열심히 아기를 키워온 엄마를 위해 선물을 하는건 어떨까요? 아기를 위한 선물하나! 엄마를 위한 선물하나!, 정말 센스터지는 사람이 될거에요. 엄마들이 아기 선물만 받지, 본인을 위한 선물을 받은 사람은 적을거에요. 엄마를 위한 작은 선물에도 폭풍감동을 받는답니다. 차 티백이나 간식, 집에서 입는 편한 옷, 로션, 영화티켓 등 작지만 센스터지는 선물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엄마를 위한 선물은

 

1.커피 기프티콘 및 카드: 아이를 낳고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이 뭐냐고 물으면 스타벅스 3만원자리 카드였습니다. 갑갑할때 정말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선물이였어요.

 

2.머리끈: 머리가 짧은 엄마들도 아이를 기르다보면 머리가 길게 됩니다. (미용실 갈 시간이 없음)

 

3.마스크팩: 아기를 재워놓고 멍하니 tv를 보는 엄마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저처럼..) 그때 잠시나마 엄마 자신을위해 마스크팩을 하고 있는게 그냥 왠지모르게 힐링이 되더라구요.

 

7.축하하는 마음

백일동안 큰 탈 없이 커준 아기와 애쓴 엄마를 위한 마음도 꼭 챙겨가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