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낼의 취미생활/세상이모저모

CJ대한통운 문자 주소불일치 스미싱 주의

시간천사 2019. 3. 15.

CJ대한통운 문자 주소불일치 스미싱 주의

 

어제 문자 한통을 받았어요

엥? 문자를 받고 택배기사님 번호라서 의심 없이 링크되있는 사이트에 들어갔죠.

근데 이상한게 주소를 수정할수 있는 곳이 없는거예요

뭐지? 몇번 다시 고쳐 들어가봐도 주소를 수정하는 란이 없어요 ㅠㅠ

 

전화를 바로 해봤지만 받지 않으셔서 문자를 남겼죠

 

그리고 받은 문자 ㅠㅠ

헉...

요즘 정신없이 택배를 시키다보니 택배가 정말 많이 와서,

내가 시킨 택배가 잘못됬나? 의심없이 들어가봤네요ㅜㅜ

이미 들어간걸 어쩌나요.. 다행히 개인정보 입력한건 없지만 불안하네요ㅜㅜ

 

혹여나 저런 문자가 오면 먼저 의심해보세요..

지금 다시보니 사이트 주소가 너무 이상하네요 ㅠ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