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낼의 취미생활/세상이모저모

트와이스 Fancy 신곡

시간천사 2019. 4. 23.

트와이스 신곡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곡을 가지고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동안 트와이스는 상큼 발랄 예쁨을 강조하는 러블리한 곡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이번 발표한 fancy는 도도 당당함이 묻어나는 곡입니다.

1.멤버

트와이스 멤버는 총 9명으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입니다.

트와이스는 발표하는 노래마다 밀어주는 멤버가 한명씩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부분 사나와 나연이였는데 이번에는 정연을 밀어주는 분위기 입니다. 그동안 정연이 조금 소외되 보였는데 이번에 부각이 되서 너무 좋습니다.

또한 채영도 밀어주는 분위기 입니다. dancing night away때 채영을 밀어주는것 처럼 보였으나 막상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더라구요. 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뮤비에서 채영이 차지하는 비중이 대폭 늘어났고 의상이 눈에 띄게 화려하고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다현은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항상 머리색이 화려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화려한 색으로 염색을 했네요^^ 하얀 피부때문인지 모든색을 정말 예쁘게 표현합니다. 다현 역시 비중이 살짝 늘어난 느낌입니다.

나연은 정말 딱 연예인 상이죠. 언제나 예쁩니다. 센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트와이스의 중심이죠.

사나는 이번에도 역시 예쁨니다. 다만 비중이 좀 줄어든것 같지만, 한명에게 너무 치중되지 않는 jyp의 기획력을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사나에게 포커스가 맞춰지는 앨범이 있겠죠?

지효는 트와이스의 정신적인 센터인것 같습니다. 지효는 god의 태우, 빅뱅의 태양(너무 올드한 비유인것 같지만)과 같이 트와이스를 단단하게 지켜주는 존재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약간 살이 찐것 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여전히 예쁩니다.

미나의 유연함이 부각되는 장면을 보고 정말 우와~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여전히 맏며느리감 같은 느낌의 미나 눈속으로 빨려들어갈 것 같습니다. 미나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최면에 빠져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모모는 이번에 살을 좀 더 뺀 느낌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상으로 뿌까 머리가 참 잘어울리는데 이번에는 머리를 풀었네요 여전히 춤신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쯔위는 언제나 봐도 참 아름답습니다. 얼굴과 몸매 어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쯔위 이번에도 예쁨 뿜뿜입니다.

 

2. fancy 뮤비

전체적으로 이전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의 뮤비입니다. 뭔가. BTS의 아이돌과 같이 3차원 입체의 뮤비를 선보였습니다. 어른들이 보기엔 정신사납다고 생각 할 수 있겠으나 요즘 세대들에게 맞는 화면이니 제가 적응해야겠지요. 이런 뮤비는 아이유의 뮤비, 빅뱅, BTS의 뮤비에서도 선보인 방식입니다.

3. 뮤직비디오 

http://www.youtube.com/c/TWICEonAir

지금 하늘 구름 색은 Tropical yeah
저 태양 빨간빛 네 두 볼 같아
Oh tell me I’m the only one baby
I fancy you I fancy you fancy you

It’s dangerous 따끔해 넌 장미 같아
괜찮아 조금도 난 겁나지 않아
더 세게 꼭 잡아 Take my hand
좀 위험할거야 더 위험할거야 baby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리는 지금 내 기분 So lovely
깜깜한 우주 속 가장 반짝이는
저 별 저 별 그 옆에 큰 네 별

거기 너 I fancy you 아무나 원하지 않아
Hey I love you
Love ya
그래 너 I fancy you 꿈처럼 행복해도 돼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Fancy you 지금 너에게로 갈래
Fancy
매일매일 난 정말 아무것도 못하네 Oh my
Mayday 이러다 큰일 낼 것 같은데

Bang bang 머리가 홀린 듯 Reset이 돼
어쩌면 좋아 이게 맞는건지 몰라 S.O.S
Swim swim 너란 바다에 잠수함이 돼
매일이 Birthday 달콤해 너와 나의 Fantasy
Dream dream 마치 꿈같아 볼 꼬집어봐

요즘 나의 상태 메세진 랄랄라 Baby
연기처럼 훅 사라질까
늘 가득히 담아 널 두 눈에 담아
생각만으로 포근해져
몰래 뒤에서 안아 널 놓지 않을래

4. 월드투어 콘서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25일, 26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대망의 월드투어 첫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 트와이스는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Candy'를 대상으로 한 선 예매를 오픈하고, 이어 5월 2일 오후 8시 팬클럽 'Jelly', 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 오픈이 이어진다고 하는데, 콘서트표를 구하는건 하늘의 별때기겠죠. 제가 너무 사랑하는 트와이스 콘서트 대박나길 무사히 잘 끝마치길 바랍니다.

본 글에서 사용한 모든 사진의 출처는 http://twice.jype.com/ 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