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낼의 취미생활/세상이모저모

에버랜드 입장료 및 대중교통 이용 방법::장미축제

시간천사 2019. 5. 13.

에버랜드 입장료 및 대중교통 이용 방법::장미축제

계절의 왕인 5~6월이 찾아 왔습니다.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죠. 가족, 연인, 특히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는 어디일까요? 가장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로 놀이동산을 빼놓고 이야기할 순 없겠죠. 데이트장소로도 정말 좋고, 가족나들이로도 정말 좋은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에버랜드를 추천드립니다. 에버랜드는 볼거리와 탈거리 먹거리 3대 요소를 한꺼번에 모두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1.에버랜드 입장료(이용요금)

입장료를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계획을 짜는데 큰 도움이 되시겠죠?

 

주간 이용요금은 대인 56,000원, 청소년 47,000원, 소인44,000원 입니다.

야간 이용요금은 대인 50,000원, 청소년 40,000원, 소인37,000원 입니다.

우대정보를 보시면 <연령과 장애인 우대, 국가유공자 우대, 다자녀 가정 우대, 임신부 우대> 가 있습니다. 다자녀 우대와 임신부 우대사항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자녀가정들은 한번 어디를 나가려면 정신도 산만하고 또한 가격도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나들이가기가 무서워지기 마련이죠. 다행히 에버랜드에서 다자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마음 편히 나들이를 다녀오실수 있겠어요.가실 때 건강보험증 및 증빙서류(예:등본)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물론 부모님 신분증도 꼭 가져가셔야 겠지요?

항상 몸조심하라고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듣는 우리 임신부 예비 어머님들! 저도 겪어봐서 그 지루함이 뭔지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안정기(5~6개월)때 살짝쿵 다.녀와보시는 건 어떨까요. 당연히 놀이기구는 안되지만 나갔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힐링이 되시죠. 호 에버랜드에서는 임산부 우대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갈때 산모수첩 혹은 임신확인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계시는 예비 아빠, 예비 할머니, 할아버지, 예비 이모, 고모, 삼촌들 예비 엄마를 위해 꼭 생각해 보세요!

참고로 각종 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지금 지갑을 열어서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나 확인해보세요! 카드 할인이 너무 많아서 링크는 맨 아래 걸어 두었습니다.


2.가는 방법(대중교통 이용)

자차를 이용해서 가신다면 네비게이션이 모든것을 안내해주니 큰 걱정은 없으실것 입니다. 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셔야한다면 용인까지 어떻게 가야할지 막막하시죠?

대중교통 이용(버스)

대중교통(지하철)

셔틀버스 이용

 


3. 먹거리(음식점)

나들이 먹거리를 빼놓고 이야기를 할수 없겠죠? 직접 도시락을 싸서 가셔도 좋겠지만 만들기도 힘들고, 무엇보다 들고다니기가 힘드실거예요. 그럴땐 미리 음식점을 알아놓고 가서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럴때 돈 쓰지 언제쓰겠어요...(음?)


4.편의시설

편의시설이 어디에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가족분들은 필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핸드폰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았다면 멘붕이 오죠. 무인 휴대폰 충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무인 충전기가 있으니 걱정마시고 재미있게 놀시기 바랍니다.

짐이 많으면 정말 힘드시죠. 특히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 날은 그렇습니다. 보관함이 있으니 위치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장미축제

장미개화시기는 5월~6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2019년도 장미축제가 5~6월에 밀집되어 있네요. 에버랜드에서도 역시 장미축제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장미축제에서 다양한 체험 활동도 진행할 예정인데요. 향수만들기 체험행사가 가장 마음이 끌렸습니다. 연인과 함께 향수를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너무 로맨틱하지 않나요?


나들이의 계절 5월 6월 귀찮다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하루 힘들더라도 소중한 사람들고 함께 에버랜드 나들이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원래 시간이 지나면 힘든건 하나도 기억나지 않고 즐거웠던 추억만 생각나잖아요. 어짜피 흘러가는 24시간이라는 하루! 좀 더 알차게 재미있게 즐겁게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how/partnership/card1/samsung.html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