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제품구입/육아용품

리안유모차::리안솔로2019 절충형::개봉후기

시간천사 2019. 4. 20.

리안유모차::리안솔로2019 절충형::후기

리안솔로2019 절충형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3월달에 구입했지만

제가 원하는 색상(제트블랙)이

모두 품절이라

오늘에서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크진 않았습니다.

잘 포장되서 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리안솔로 2019년형의 색상입니다.

리지그린, 윈드블루, 회색, 제트블랙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색상은 제트블랙 입니다.

제트 블랙 너무 예쁘지 않나요?

검은색도 아닌것이 회색도 아닌것이

개인적으로 다른색상보다

훨씬 더 세련돼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두 품절..

한달만에 받았습니다.

오래 사용할 유모차인데

색상이 맘에 안들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서

꾹 참고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구성품이 이렇게 있습니다.

방풍커버도 왔는데

사진상에는 안보이네요^^;;

바퀴는 생각보다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새거라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하루정도 베란다에 놓고

냄새를 꼭 빼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성인인 제가 맡아도

좀 어지럽더라구요.


조립시 약간 멘붕에 빠지는 단계가 두번 있는데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첫번째 패드 깔기

패드에 구멍이 나있는데 

이곳에 안전띠 버클을 넣어고 깔아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1차 멘붕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잘 보면 

안전띠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처럼 안전띠를 분리한 후

패드를 깔아주시면 됩니다.

 

2. 안전바 분리

설명서를 봐도 잘 안보이는 부분입니다.

이거 찾느라 약간 고생했습니다 ^^;;

(사실 한달전 매장에서 다 분리해보고 만보고

구입했지만 한달이 지난 지금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ㅜ)

 

오른쪽 안전바 밑에 살짝 튀어나온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꾹 눌러주시면 안전바가 분리됩니다.

하루동안 베란다에서 냄새를 뺀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매장가서 다른 유모차들도 끌어보고 난 후에 리안으로 결정했습니다.

국민유모차로 불리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라운딩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절충형인데 생각보다 무겁지도 않고

우리아이 첫 유모차로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