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공부/주식

여성가방브랜드종류::20대 여자 여성가방 추천(광고글 짜증나서 내가 직접 정리함)

시간천사 2019. 7. 25.

여성가방브랜드종류::20대 여자 여성가방 추천(광고글 짜증나서 내가 직접 정리함)

 

안녕하세요. 나타낼입니다.

최근 가족중 한명이 취뽀에 성공했습니다.(짝짝짝)

첫 취업 선물로 가방을 선물하려고 검색을 쭉 해보니 광고성 글이 너~무 많아서 짜증이 확나더라구요. 그래서! 선물용 혹은 본인용으로 가방브랜드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순수하게 가방 브랜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명품을 잘 모르는 지극히 평범한 여자 사람입니다. 대략적으로 구분을 해보았는데 틀릴수도 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어짜피 저는 초고가나 고가명품이 아닌 받아도 부담스럽지 않고 받았을 때 들어본 브랜드 정도로 선물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고가명품은 사실 잘 찾아보지도 않았습니다. 가격대도 정리해 보았는데 실제와 많이 다를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솔직히 고가 명품은 20대 초중반이 들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방이죠. 오늘 포스팅은 20대에 맞춰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고가 명품>

에르메스 가격대:100만원대~2,000만원
가격대가 꽤 나가고 웬만한 명품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선물받은 사람도 많이 부담?스럽지만 정말 기분좋은!


30대, 40대 여성분들이나 고생하신 우리 어머니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루이까또즈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지방시
입생로랑
버버리
샤넬

 

 

<중고가>

닥스 가격대:30만원대~300만원
역시 명품에 속하는 브랜드들 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내가 나를 위해 약간 부담되긴 하지만 구입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빈폴
엠시엠
메트로시티
코치
토리버치

 

 

<중저가>

 

가격대:5만원~50만원

선물하는 사람도 편하고 받는사람도 부담없고, 내가 들고다니기에도 너무 싼티도 안나고 적당한 가방 브랜드 입니다. 사회초년생들에게 정말 적극추천하는 브랜드들 이기도 합니다. (저도 이중에 하나 구매 했습니다.)

<'브랜드이름'을 클릭하시면 직접 정리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가방 상세보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세인트스코트 시슬리
찰스앤키스 헤지스
마크제이콥스 빈츠시벤치
폴스부띠크 앤클라인
에스콰이아 소노비 피에르가드뎅
쿠론 라코스테
칼린 러브캣
맥끌라니 캉골
제이에스티나 마이클코어스

 

이렇게 정리하니 정말 많은 가방 브랜드가 있네요. 가방 브랜드 찾아보실때 조금이나마 편하시라고 정리한 글이니 너그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근데 출퇴근용 가방으로는 가볍고 가볍고 가벼운 가방이 제일 좋더라구요. 무겁고 가격나가는 가방은 정말 엄청 가끔 모임있을때 한번 들까말까? 무슨 용도로 사용하실지 잘 생각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